빅트레인 바닐라라떼 파우더랑 1883 바닐라시럽 후기 가져왔어요~ 저는 바닐라라떼 진심인데 카페가면 절대 바닐라라떼밖에 안먹는데 집에서 더치커피 원액이 가끔 있을때가 있어서 바닐라라떼를 만들어 먹는데 바닐라시럽이 조금 아쉬웠어요.마켓컬리에서 모난 바닐라 시럽을 구입해봤는데 바닐라향도 적고 일반적인 카페시럽 같아서 카페에서 많이 사용하는 1883 바닐라시럽도 구입해서 산 김에 바닐라라떼 파우더 중 가장 유명한 빅트레인 바닐라라떼 파우더도 구입했어요!
빅트레인 바닐라라떼와 1883 바닐라시럽! 빅트레인은 바닐라라떼 파우더로 유명한데 바닐라라떼 바닐라빈즈 토피모카토땅콩 코코넛파우더 등 유명한 제품들이 많아요.빅트레인 토피모카토피넛은 이디야토피넛 라떼랑 비슷하고 빅트레인 코코넛 파우더는 코코넛 스무디 만들 때 카페에서 많이 쓴대요, 마음 같아서는 다 구매해서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바닐라 라떼 파우더가 제일 많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빅트레인 바닐라 라떼 선택!
빅트레인 바닐라라떼 파우더 1.59kg 가격은 27,000원대에 구매했고, 1883 바닐라 시럽은 1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안보는게 좋아요.. 칼로리 높아.. 후후
포만감 있는 느낌!파우더가 대용량이라 밀폐도 깔끔하고 500ml 깨끗한 용기로 옮겼는데 훨씬 깔끔해서 사용하기 편하실 거예요.1883 시럽은 펌프가 의외로 비싸서 밥숟가락으로 계량하고 펌프는 구입하지 않았습니다..그럼 빅 트레인 바닐라 라떼 파우더와 1883 바닐라 시럽으로 바닐라 라떼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해리스 바닐라 딜라이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빅트레인 바닐라라떼 파우더를 구입하세요!! 그리고 저는 커피머신이 없어서 보통 카누나 맥심알커피를 사용하는데 더치커피 원액이나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면 알커피보다 훨씬 맛있다고 생각합니다.일단 알커피는 아빠 숟가락으로 한 잔!카누는 보통 3개를 넣습니다.1883 바닐라 시럽 개봉 전에 바닐라빈으로 만들어 놓은 바닐라 시럽이 있어서 이걸 썼어요.역시 숟가락 한 스푼 넣어요!그리고 빅 트레인 바닐라 파우더를 스푼 2스푼 넣고 뜨거운 물을 살짝 부어 섞습니다.우유는 200ml 넣어줬어요.약간 진한 느낌이라 얼음을 넣어 드시면 딱 좋아요.해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느낌으로 처음에는 바닐라 시럽도 빼고 해보고 파우더가 두 스푼 가득 들어가서 칼로리가 궁금한데 바닐라 시럽이 안 들어가면 뭔가 빠진 느낌이라서 바닐라 시럽 필수였어요.바닐라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특히 바닐라파우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카페에서 바닐라라떼파우더를 사용할곳이 별로 없어서 해리스바닐라딜라이트나 커피빈헤이즈렛라떼를 좋아하는데 제가 사는 지역에는 해리스도 없고 커피빈도 없어서…집에서 홈카페로 먹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저는 알커피로 만들었는데 집에 커피머신이 있으신 분들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빅트레인 바닐라라떼 파우더, 1883 바닐라 시럽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