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시럽 마리브리드 시럽(해젤넛, 그레나딘, 블루큐라소, 수박 시럽 홈카페 오픈)

여행을 마치고 집에 왔는데 현관문에 커다란 소포가 있었어요. 제 것인가요? 지난주에 몇 개 주문했는데 큰 소포를 주문한 기억이 없어요. 소포를 풀었을 때 마리브리자드였어요.

유리병입니다. 그래서 조심스럽게 포장되었습니다.마르바리드는 무엇인가?시럽이에요.마르블 시럽은 설탕이 아니라 설탕이 아니라 설탕이 아니라 설탕이 아니다.설탕의 인공 달콤함과 비교하면, 시럽을 느낄 수 있지만, 나는 더 자연스러운 달콤하다고 생각한다.시럽이 많이 넣어주시면 달콤해요!나는 보통 제가 보통 펌프 시럽 2번이나 3번 더 많이 했었는데, 마비리는 동시에 한 번 더 많은 단맛을 가지고 있다.설탕에 대한 좋은 점은 제가 설탕이 많이 먹을 때 피부가 뒤집을 때 뒤집을 수 있는 완벽한 시럽입니다.

저는 헤이즐넛, 수박, 그레나딘, 그리고 블루 큐라소의 네 가지 종류의 시럽을 받았습니다. 마리브리자드 펌프가 여기 있습니다

병 마개를 제거한 후 펌프를 삽입해야 합니다. Syrup이 준비되었습니다!

신제품 시럽 홈카페 레시피 출시* 시럽 사용량은 보통 15ml~30ml.. 눈으로 보고 더 넣었습니다. (네… 잰다 말고 보고 있어요 ㅋㅋ) 파란색 큐라소를 사용한 파란색 레모네이드” 재료 “블루 큐라소, 레몬 1개(별도로 썰어서), 토닉워터

신제품 시럽 홈카페 레시피 출시* 시럽 사용량은 보통 15ml~30ml.. 눈으로 보고 더 넣었습니다. (네… 잰다 말고 보고 있어요 ㅋㅋ) 파란색 큐라소를 사용한 파란색 레모네이드” 재료 “블루 큐라소, 레몬 1개(별도로 썰어서), 토닉워터

레몬, 얼음 큐브를 넣고 파란색 레모드를 넣고, 파란색 레모네이드를 넣고 먼저 첨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토닉 워터모네이드는 나의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토닉 물은 사이다. 탄소 물보다 더 맛있기 때문에, 나는 높은 공을 많이 만든다.과일 시럽과 섞으면 맛있겠다.

그레나딘을 사용한 데킬라 일출을 닮은 칵테일” 재료 “귤 주스(오렌지 주스 등), 그레나딘 시럽 브라이트 위스키(하이볼에서 마지막 남은 윈저, 소주잔의 2/3 정도)

내가 먼저 얼음 위에 얼음 넣어야 했는데…() 위스키 + 귤레이터를 넣고 천천히 보충하기 위해 얇은 숟가락을 사용하여 졸업할 수 있습니다.나는 그것을 시원하게 마시고 싶었고, 해가 되지 않아 해가 되었다.내가 망칠 줄 알았는데, 술을 마셔서 정말 적합해요.모든 것은 알코올과 맛이 좋군요.부록: 그레고딘 + 블루베리 얼음

나는 물에 물을 섞어서 실리콘 아이스크림을 준비했고 실리콘 얼음 곰팡이를 준비했습니다.냉동 블루베리를 한 번 넣고 냉동실에 넣고 냉동실에 얼음을 넣고 냉동실에서 동결시킨다.블루베리 그레고딘 얼음은 블루베리 빙빙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하루 후에 완성했다.얼음으로 두 가지를 만들게요.한 명은 블루베리 그레고딘 시럽과 다른 하나는 수박 시럽과 함께 수박 라테니 시럽과 함께 수박 라떼입니다.

물에 그레나딘 시럽을 섞고 실리콘 아이스 몰드를 준비했습니다. 얼린 블루베리를 하나씩 몰드에 넣고 물을 넣고 냉동실에서 얼립니다. 블루베리 그레나딘 아이스는 하루 동안 블루베리 그레나딘 아이스를 만들고 완성되었습니다. 얼음을 이용해서 두 가지를 만들겠습니다. 하나는 블루베리 그레나딘 에이드, 다른 하나는 수박 시럽을 넣은 수박 그레나딘 라떼입니다.

얼음 큐브와 토닉 물을 추가하세요.얼음이 녹으면 그레디 시럽의 단맛은 점차 상승한다.다음에 제가 그린 시럽과 함께 블루베리와 함께 파란색 딸기 갈 것입니다.맛이 좋군요!수박 그레나딘 블루베리 라떼… 그레나딘이 석류 맛이 나서 석류+수박+블루베리라고 해서 과일라떼로 결정했습니다.” 재료 “블루베리 그레나딘 아이스, 우유, 수박 시럽, 에스프레소 원샷수박 15ml +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라떼처럼 맛이 좋지만 신선하고 신선하고 신선하다.그것은 미묘한 과일 맛과 향기가 있다.헤이즐넛 시럽이 들어간 헤이즐넛 크림 라떼” 재료 “휘핑크림, 헤이즐넛 시럽, 우유, 에스프레소 원샷믹싱볼(80-100ml당)을 넣고, 헤이즐넛 시럽 1 펌프의 1 펌프를 넣고 1 펌프를 채찍는다.중간에서 점도가 강해지고, 1 펌프 1 펌프의 1 펌프 1 펌프의 1 펌프, 1 펌프 1 펌프의 1 펌프가 더 강한 것 같다.나는 시럽 4번 추가했지만 3배 정도라고 생각합니다.만약 여러분이 열심히 하면 노란색 헤이즐넛 크림은 완성됩니다.생크림을 믹싱볼(1잔당 80~100ml)에 넣고 헤이즐넛 시럽 1펌프 후 휘저으면 중간에 점도가 강해지는 것 같고, 시럽 1펌프 다시 넣고 굳으면 헤이즐넛 시럽 1펌프, 시럽 4회 넣었는데 3회 정도면 될 것 같아요, 세게 저어주면 노란색 헤이즐넛 크림이 완성됩니다.아이스 밀크레이스프레소 샷을 넣으면 해즐 크림 라떼 크림 라떼를 완성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았다.(다음 시간 반쯤이면 크림은 크림이 심하게 올라갑니다.)초콜릿 칩이나 계피 크림 위에 초콜릿 칩 또는 계피 분말을 뿌릴 수 있을 것 같아요.크림을 마쳤을때, 조금 더 달콤한 헤이즐넛 크림 라떼가 되었다.홈 카페는 너무 재미있어요.아이스크림-우유-에스프레소샷-마지막에 헤이즐넛크림을 올려놓으면 급하게 헤이즐넛크림라떼를 완성하느라 난리가 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반을 채우자;) 그래서 크림이 많이 올랐나 봐요… 생크림 위에 초코칩이나 시나몬 가루를 뿌려도 괜찮을 것 같고, 크림을 마시고 흔들면 더 달콤한 헤이즐넛크림라떼가 되어 버렸습니다. 홈카페가 너무 재밌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