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아르바이트 후기

내가 처음으로 하고 본 아르바이트 커피 빈~아르바이트 초심자(자기 경력자)이지만, 카페 아르바이트에 낭만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 하는 아르바이트이다.나는 같은 지점에서 입사+재입사에서 1년 좀 넘게 일한.커피 빈 아르바이트의 장점은 1. 샷을 안내하는 2. 스팀을 사용하지 않는 3. 하루 1무료 음료(파우더 이상 맛있다.)4. 음료의 종류가 적은 편 5. 빙수하지 않는다(정말 최고의 장점!!!!)6. 주휴 수당이 확실히 될 것이다.나는 첫 아르바이트였다만, 그때는 몰랐지만 샷과 스팀을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겠다는 것은 정말 큰 장점이라 개인 카페, 음료수 종류가 많은 브런치 카페를 겪고 또 커피 빈에 들렀다가 그 중에서 최고는 단연 커피 콩이라고 생각합니다.다만 라떼 아트, 샷 추출 등에 낭만이 있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습니다.그런 분은 매니저와 함께 일하는 개인 카페를 추천합니다.커피 빈에서 샷과 스팀은 스탭이 담당합니다.아르바이트가 경력이 있거나 오래 근무하면 시키는 경우도 봤다.샷도 빼지 않고 스팀도 빼지 않으면 아르바이트는 뭐 하는지, 얼음, 물, 연유 등에서 음료수 기준을 만들거나 블렌디드다는 스무디 메뉴는 아르바이트가 직접 만듭니다 티백도 만들어 놓고시간이 있을 때 티백도 만들어 놓고… 그렇긴..그 밖에 제과점 메뉴를 만들고(완성품이 대부분이긴 합니다)포스.. 설거지…청소…모든 카페가 그렇고, 피크 때 아니면 주요 업무는 술 만드는 것이 아니라 청소가 될 거예요 프랜차이즈 커피숍, 개인 카페에서 새로운 아르바이트를 뽑는 과정을 보았지만 대부분의 카페는 경력직을 훨씬 좋아합니다.가슴 가득 아루 몬, 알바 천국을 찾은 신입생들에게 슬픈 얘기인데 경력이 없으면 면접도 보지 못한 확률이 많습니다.그러나 커피 빈은 샷, 스팀을 기쁘게 안 해서 경험 없는 사람도 잘 고르는 편입니다.게다가 우리의 점장은 다른 곳에서 일하는 습관이 없다고 아무 경력을 더 선호했다.다른 지점은 또 다를지도 모르지만,나는 경력이 없어서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어하시는 분은 다른 곳보다 커피 빈즈를 우선적으로 공략하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면접에서 선발되면 교육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복장은 모자+흰색 칼라 T셔츠+에이프런+검정 바지(사복)+검정 구두(사복)입니다.

신원 보호…신발은 가급적 다 사지 않으면 안 됩니다.저는 어두운 갈색을 입고 있었지만 사장이 바뀌어 새로 사야 했다 ww개인적으로 스케줄 챠ー즈고 그 올 블랙을 추천합니다.여자는 머리가 부서지거나 쇼트는 빼고 일합니다.컬러는 일하는 것은 봐주지만 입사 때는 어둡지 않으면 않 되죠 그런데 나도 함께 일했던 친구도 금발, 빨간 머리 다 했어요 음료의 종류가 적은 편이라 기억이 것은 그리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PT)이라 하여 하루에 하나씩 무료로 음료수를 마실 수 있지만, 커피 빈의 음료는 정말로 다 맛있어요.특히 파우더가 아주 맛있습니다.메뉴에 없는 음료도 내가 만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저는 초콜릿 브랜드에 토핑을 넣고티에 파우더를 섞어 마시는 것이 잘 든 진생 민트 티?그것을 삶아 더블 초콜릿 파우더와 얼음을 넣고 혼합 해서 먹으면 전 ★ 고려대 점장이 관대한 분이라면 하고 보세요 그런데 아르바이트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은 외부 테이블이 있을지…있으면 몸입니다.당파의 라솔 같은 것은, 마감 때에 다 가게 안에 들여야겠어요.시간대는 오픈, 미들, 마감했습니다만, 비교하면#오픈-몸이 가장 편하지만 초반 2시간 정도 아주 따분한 시간이 없다#미들-음료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면 가장 재미 있고, but가장 바쁜 손이 늦으면 카오스..#마감-야간 수당으로 봉급이 비싸다!but청소가 주요 업무로 분리 수거는 정말…나는 개인적으로 미들을 제일 좋아했어요!마감 2개월은 체력이 정말..(울음)오픈과 중간 자리가 나면 이동하고 달라고 사장이 사전에 드리어 놓고 자리를 비우고 바로 이동한 비결을 가르침 하자면 이렇게 인기 있는 시간대가 있다고, 원래 일하던 사람에 우선 순위가 도는 경우가 많으므로 시간이 되면 내가 좋아하는 시간대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라!보다는 일단 입사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자리가 비기를 기다리는 거를 추천합니다.보편적으로 인기 있는 시간대인 주말 오픈, 미들은 이런 이유로 마감보다 자리가 별로 안 나옵니다..개인적인 추천 메뉴는*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라테*바닐라 라떼*망고 블렌디드(냉동 망고 많이 들어가는)*헤이즐넛 아메리카노(인기 원톱)커피 두빙 이상 맛있기로 아이스로 드세요(웃음)그리고 스탭들에게 말하면 아르바이트도 사원 카드로 베이커리, MD상품과 30%할인으로 살 수 있고 케이크도 많이 먹어 보세요(웃음)

저는 매달 하루치 케이크에 썼다고 생각해요 ㅎㅎ 티라미수는 잘 팔리는데 솔직히 커피빈티라미수는 맛이 없어요 ㅠㅠ 초콜릿무스 완전 맛있는 텐임 이거 드세요 저는 이거 품절될까봐 항상 조마조마했는데 저도 먹고싶으니까..(웃음) 초콜릿무스+얼그레이아이스는 사랑이에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