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메이슨394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나길 48-20 마메종394
떠들썩하게 놀 수 있는 장소도 좋지만 데이트는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요. 말하기도 편하고 분위기도 좋으면 단골로 해놓고 저만 알고 싶은 공간으로 남기고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사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태원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벽돌집을 개조한 듯한 복고풍 감성의 이태원 레스토랑 마메종 394입니다. 이태원 골목은 넓지 않고 특색있는 식당들이 많은데 해리포터에 나올 법한 고전적 감성을 가지고 있었어요.
창가 쪽을 바라보면 영국 어딘가에서 본 것 같은 톤 다운되어 있지만 기품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어디선가 마법사가 튀어나와서 조명을 끄는 기분이에요.
은은한 조명과 오래된 벽돌의 감성이 잘 어우러져 외국인 친구 집에 초대받은 것 같기도 합니다. 뭔가 정말 색다른 감성을 자랑한다는 느낌이 드는 이태원 레스토랑으로 이런 감성이 확실히 매력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좋은 레스토랑에서는 와인도 아주 잘 준비되어 있는 것은 아시잖아요.그래서 이렇게 와인이 잘하는 곳이라고 어필하고 있습니다.어떤 와인에 만나는지 기대감이 올랐어요.
이태원 레스토랑 내부도 아늑한 느낌이에요. 이렇게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데이트를 비롯해 소개팅 장소로도 꽤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와인병을 둘이서 마시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친구들과 함께 즐기셔도 좋아요. 동양미를 느낄 수 있는 벽화도 퓨전의 감성을 느끼게 하고 전체적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창밖에서 보던 샹들리에는 생각보다 컸어요.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할 오브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묵직한 어른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이태원 레스토랑입니다.
와인에는 개인적으로 고기도 좋지만, 파스타를 잘 맞습니다.스칼렛, 새우, 라그ー, 조개 홍합, 명란 등의 해산물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였습니다.아, 이곳은 주류의 주문이 필수이므로 참고하세요.
스테이크도 빼놓을 수 없죠.허니피쉬, 연어파피요트, 진공조리법 알로와이요로 준비되어 있는 이태원 레스토랑입니다. 메뉴별로 아래에 설명도 잘 적혀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해주세요.와인에 곁들이는 가벼운 메뉴와 스낵도 있습니다.이태원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하지만 이태원 와인바로도 매우 유명한 만큼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라이트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와인 라인업도 기대되네요.어떤 와인을 즐겨야 더 제대로 즐길 수 있을지 고민하는 순간입니다.깔끔한 우드컬러에 맞춘 이태원 레스토랑 접시와 식기류가 세트되었습니다. 베이직하지만 무게감 있고 고급스럽죠.식전빵으로 나온 바게트인데 먹기 좋은 사이즈로 귀엽게 준비했어요. 식욕을 돋우는 맛있는 에피타이저입니다.저희는 라구파스타와 레스티를 주문했습니다.와인도 빨간색으로 주문해서 예쁘게 맞췄어요.라이트 메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감자가 들어간 레스티라 양도 푸짐하게 먹었습니다.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각진 와인 잔 받았습니다.가볍게 한마디 하고 올렸는데까닭 없이 기분이 좋아졌어요.얼핏 보면 감자전 같은 비주얼인데요. 스위스 가정식 감자전이래요. 베이컨과 푸른 채소를 사용하여 향을 담은 가벼운 메뉴입니다.특유의 식감이 있어서 레드와인과 잘 어울렸어요.외국 친구 집에서 아늑하게 현지 음식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감성이 드는 것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얼핏 보면 감자전 같은 비주얼인데요. 스위스 가정식 감자전이래요. 베이컨과 푸른 채소를 사용하여 향을 담은 가벼운 메뉴입니다.특유의 식감이 있어서 레드와인과 잘 어울렸어요.외국 친구 집에서 아늑하게 현지 음식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감성이 드는 것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얼핏 보면 감자전 같은 비주얼인데요. 스위스 가정식 감자전이래요. 베이컨과 푸른 채소를 사용하여 향을 담은 가벼운 메뉴입니다.특유의 식감이 있어서 레드와인과 잘 어울렸어요.외국 친구 집에서 아늑하게 현지 음식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감성이 드는 것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iBjlbaOIb4k